Detailed Notes on 구글상위노출

추측이긴 합니다만, 구글이 신뢰하는 특정 사이트에서 링크되기 전까지는 사이트를 완전히 신뢰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이스터 에그는 개발자가 숨겨놓은 기능을 의마히는데, 구글에는 여러 이스터 에그(

도메인 소유주가 변하거나 몇 번 삭제되는 경우 구글이 도메인 내역을 리셋하기도 하는데 내역을 리셋하면 그동안 순위도 리셋되겠죠?

여러분은 구글 검색 결과가 개인화되는 것을 경험해보셨을 겁니다. 사용자의 브라우징 기록은 검색 순위에 영향을 줍니다.

해당 페이지를 가리키는 내부 링크 수가 많을수록 해당 페이지와의 연관성을 보여줄 수 있어 유리합니다.

)과 합친 단어로 검색에 큰 영향을 준 업데이트입니다. 모바일에 최적화된 페이지일수록 유리합니다.

같은 사이트 내에서도 동일한 내용의 자료가 여러 개 게시되는 건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는 스팸 페이지와 실제로 유용한 페이지를 구분하는 분석 기술입니다. 구글은 최근 신뢰 기반 검색 결과 랭킹(

)은 구글상위노출 명백하게 만들고 나서 바로 지워지는 링크를 말합니다. 주로 스팸으로 악용되는 링크인데요, 구글에서는 이를 알아차린다고 구글상위노출 합니다.

권위 있는 사이트에서 구글상위노출 링크되는 것이 작고 알려지지 않은 사이트에서 링크되는 것보다 더 유리합니다.

검색에 사용된 단어의 순서와 본문의 단어순서가 정확히 일치하는 것이 유리하다.

모두가 동의하는 것은 아니지만 구글이 이탈률이 페이지의 품질과 검색 결과 순위에 영향을 미친다는 연구 결과가 있습니다.

구글은 백링크가 긍정적인 혹은 부정적인 맥락에서 사용되었는가를 파악하고 긍적적인 목적의 인용에 대해 좋은 평가를 주는 듯 하다.

여러 주제를 가볍게 다루는 것보다 한 주제를 깊이 다루는 것이 유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