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thing about 구글상위노출

브랜드 이름을 앵커 텍스트로 지정하는 경우 간단하지만 큰 영향을 줍니다.

바로 해당 사이트로 들어오는 트래픽이 유리합니다. 다른 사이트를 거쳐서 들어오는 것보다 해당 사이트 또는 페이지로 바로 들어오는 사용자가 많을수록 유리합니다.

링크 타이틀은 해당 링크에 대한 설명을 보여주고 이는 유리한 요소로 작용합니다.

주) 사용자들이 선호하는 단어나 문구는 구글의 큰 따옴표(” “) 검색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확한 사용법은 아래 링크 참조바람

)이란 사용자가 원하는 검색 결과를 찾기 위해서 검색 결과에서 다른 페이지를 클릭하는 것입니다. 아래 그림에서 사용자는 앞선 두 개의 페이지를 방문했지만 원하는 검색 결과를 찾지 못했고 세 번째 페이지에서 원하는 결과를 찾았습니다. 이런 경우에 첫 번째와 두 번째 페이지는 순위가 떨어지게 됩니다.

특별한 내용 없이 다른 페이지 링크를 모아서 보여주는 페이지를 도어웨어 페이지(

같은 사이트 내에서도 동일한 내용의 자료가 여러 개 게시되는 건 좋은 영향을 주지 못 한다.

구글은 새로 만들어진 최신 페이지를 선호하지만 그보다도 오래 되었으면서 자주 업데이트되는 페이지를 더 선호한다.

구글은 새로 만들어진 최신 페이지를 선호하지만 그보다도 오래 되었으면서 자주 업데이트되는 페이지를 더 선호한다.

서브페이지가 아닌 루트 도메인이 백링크 되는 것은 매우 높은 평가를 유도한다.

검색에 사용된 단어의 순서와 본문의 단어순서가 정확히 일치하는 것이 구글상위노출 유리하다.

만약 사이트의 품질과 성능이 좋지 못 하다면 이 툴들을 이용하는 것이 오히려 나쁜 영향을 주겠군요.

스마트폰의 화면은 데스크탑 화면 비율과 구글상위노출 다르다. 따라서 당신의 웹사이트와 블로그가 반응형 웹인지 확실히 확인해야한다.

관련 있는 카테고리에 속하는 페이지는 카테고리가 없는 페이지보다 유리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